그리고 워시

본문 바로가기

Auto matic Dish Washing Machine

국내 최저가 업소용 식기세척기 렌탈!!! 지금바로 전화하세요~


그리고 워시

그리고 워시

그리고 워시

자연과 환경, 인간과 지구를 생각합니다

사람이 우선이라는 생각을 담아 공간을 배치, 더 편리하고 더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냅니다.
사람을 먼저 생각하고, 공간을 생각하고, 깨끗하고 완벽한 세척을 생각하여 만드는 그리고 워시와 함께
차원이 다른 세척 시스템의 편리함과 완벽함, 그리고 깨끗함을 함께 느껴보세요.
 









 










​기초 설비부터 운영노하우까지 종합 컨설팅 


그리고는 세척 시스템에 필요한 [기초바닥설비, 배관, 수도, 트랜치] [스텐기물제작, 건조기, 냉동냉장기물일체]

[후드공사 및 공조시스템] [조명, 콘센트, 전기증설, 전기설비일체]를 일괄적으로 도와드립니다.

공간에 맞춘 효율적인 동선부터 운영 시스템까지 전반적으로 컨설팅하여 완벽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.

이 모든 것이 사람을 위한 것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는 지속가능한 케어서비스로 편안한 세척을 도와드립니다.






 









그리고가 선사하는 Cleaning step 






 



그리고 워시 Step 1 


[그리고 워시]는 가장 효율적인 배식, 설거지, 조리에 걸맞는 배치를 위한 정확한 치수의 3D도면을 설계합니다.

이를 통해 조금 더 입체적이고 정확한 배치를 가능하게 하고, 효율적인 작업공간 확보를 도와드립니다.



 


그리고 워시 Step 2 


[그리고 워시]는 세척에 가장 기본인  트랜치, 배관, 수도설비, 콘트리트 타설, 타일작업까지 기초바닥설비를 책임집니다. 



 


그리고 워시 Step 3 


최적의 세척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공기순환과 습도 조절을 도와주는 공조 시스템 및 후드, 닥터공사에도 [그리고 워시]가 있습니다. 

[ 그리고 ]의 공조 시스템으로 다량의 식기들을 고온으로 세척할 때 생기는 열기 및 습기를 조절해 주어 쾌적한 작업 환경을 만들어줍니다.



 


그리고 워시 Step 4 


다량의 식판, 그릇, 컵 등의 식기류를 세척하기 위해서는 85도 이상의 고온수로 세척 및 헹굼을 해주어야 합니다.

고온수로 살균 및 소독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식기를 사용할 수 있게끔 

모든 가스 설비 공사와 순간온수기, 컨베어 세척기 전용 부스터 설치까지 [ 그리고 워시 ]가 도와드립니다.



 


그리고 워시 Step 5 


플라이트 2TANK DRY TYPE 세척기의 경우 1대에만 30KW 이상의 전력이 필요합니다.

아울러 건조기, 에어컨, 자동애벌세척기까지 가동한다면 1라인당 50KW 이상의 전력이 필요하게 되는데

이를 위한 전기설비공사 또한 배선, 배전반, 증설 및 조명등의 기타 전기공사 일체까지 [ 그리고 워시 ]가 함께 합니다.

[ 그리고 워시 ] 시스템은 ONE STEP 서비스로 매장 규모와 규격, 사용량에 맞춰 최적의 사용환경을 만들어 드립니다.



 


그리고 워시 Step 6 


세척의 과정에는 많은 것들이 필요합니다. 

싱크대, 작업대 및 그릇과 컵을 보관할 다단선반, 건조기.

필요에 따라 3D 설계도면에 따라 기물을 하나하나 직접 제작하여 

매장에 꼭 필요한 맞춤형 시스템을 완성합니다.



 


그리고 워시 Step 7 


 [ 그리고 워시 ]는 매장 맞춤형 운영교육부터 

지속적인 케어시스템으로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.

빠르고 편리한 동선 배치부터 기기 운전, 올바른 식기세척기 관리법까지

꾸준한 교육을 통해 완벽한 세척시스템 운영을 돕습니다.

 


 




서비스 대상 


| 자활센터 | 고속도로 휴게소 | 대형 급식시설(학교, 기업, 공장등의 단체급식)| 대형이용시설 | 



 










회사명 : 그리고   주소 :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81번길 96   대표 : 김정식   사업자등록번호 : 617-36-46841   대표전화 : 080-080-2144